I will fight - Key(SHINee)feat. VINXEN<歌詞和訳>

나를 겨눴던 그 말이

僕に向けられたあの言葉が

 

후회로만 가득해서
後悔だけでいっぱいで

 

네 손이 닿던 모든 것
君の手が触れたすべて

 

그 흔적에 살아가 난
その痕跡に沿って生きていく

 

환하게 비춰주던
あかあかと照らしてくれていた

 

해는 이제 노을의 빛
太陽は今や夕焼けの光

 

어둠이 오면 별이 된 너를 찾을래
闇が訪れれば 星になった君を探そう

 

I'm gonna be your light

 

이젠 더 아프지 마
もう苦しまないで

 

I will live for you for us


너를 위한 My life
君のための My life

 

너는 내게 Red line
君は僕に Red line

 

어두워진 Sun light
暗くなった Sun light

 

걸어가 시간 속을
歩いていく 時間の中を

 

For the rest of my life

 

너를 위한 My life
君のための My life

<VINXEN>

오랜만이야 난 바빴어
久しぶり 俺は忙しくて

 

핑계밖에 못 대 나빠서
言い訳しかできない 俺が悪いから

 

기억 너머의 네 모습 흐려지면
記憶の彼方の君の姿がぼやければ

 

그제서야 꺼내봐 빛 바랜 사진들
そのときになれば 色褪せた写真を引っ張り出す

 

널 내 울음으로 울려놓고
君を俺の涙で泣かせておいて

 

아무것도 해준 게 없어서
何もしてあげたことがなくて

 

이제 준비됐음 뭐해
今になって準備できたなんて どうするんだ

 

네가 없는데
君がいないのに

 

너에게만 약속했던 것들
君にだけ約束していたこと

 

거의 이뤘고
ほとんど成し遂げて

 

난 많이 달라져 보여도
俺は大きく変わったように見えても

 

아직 그 시간 속에 살아
まだあの時を生きてる

 

마지막 나에 대한 너의 책은
君の描く俺の本の結末は

 

희극이었기를
喜劇であったことを祈って

 

안 좋은 페이지 다 태워버리고
悲しいページはすべて燃やしてしまって

 

따뜻하게 쉬길
暖をとって休めることを祈って

 

끝내지 못하는 Pages 써내려가
終われないページを書き下ろしていく

 

비어 있는 그림 다 채워가
からっぽの絵を埋めていく

 

꺼진 촛불을 Rewind
消えたろうそくを Rewind

 

기억속을 Remind
記憶のなかを Remind

 

흑백의 우리
白黒の僕ら

 

Oh 빛을 내 Eternity
Oh 光を放つ Eternity

 

남아있어 내 빛이 되어준

残ってる 俺の光になってくれた

 

넌 평생 함께야 그림자처럼

君は一生一緒だよ 影のように

 

대체 불능한 네 존잴 어찌 잊겠니
代わりのいない君の存在をどうやって忘れるんだ

 

단지 기억 속에 장면이
ただ記憶の中のシーンが

 

흐려진다는 게
霞んでいくのが

 

좀 마음에 안들뿐이지
ちょっと気に入らないだけだよ

 

넌 여전히 옆에 있어 내 옆에 있어
君は変わらずに横にいる 俺のそばにいる


For the rest of my life
For the rest of my life
For the rest of my life

 

달려가 시간 속을
駆けていく 時間のなかを

 

너를 위한 My life

君のための My life

마음 한 켠에선 내일을 등지고

心の片隅には 明日に背をむけて

 

도망치고 싶단 걸 알지만
逃げてしまいたいって思っているけど

 

세상에 내가 남겨진 의미는 뭔지
世界に僕が残された意味はなんなのか

 

너도 몰랐을 너를 찾게 해 줄게
君も知らなかった君を見つけてあげる

 

거울이 비춰준 나와
鏡が照らしてくれた僕と

 

Fight for you for us
For the rest of my life

 

소리도 없이 마지막으로
音もなく 最後に

 

Good bye

 

너를 위한 My life
君のための My life

 

너는 내게 Red line
君は僕に Red line

 

어두워진 Sun light

暗くなった Sun light

 

I will live for you for us

 

너를 위한 My life
君のための My life

 

드리워진 그림자 속에
のびた影のなかに

 

너를 찾아 빛내는 Life
i君を見つけて光り輝く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