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インスタ投稿

푸석하게 갈라진 입술은 누군가의 이름을 불러본지 오래다. 찢어지고 부르터 피가 새어 나와도 혀끝에 맴도는 것은 비릿한 외로움일것이다. 매일 혀로 훑으며 외로운 상처를 덮어보았지만 그럴수록 나는 말라만 갔다. 누군지는 모르고 누군지는 중요하지 않은 아무개를 불러야만 나도 존재할 것만 같아서. 그렇게 억지로 뱉은 모든 음성과 언어들은 공기속으로 아무렇게 흩뿌려져 나를 더욱 흐리게했. 어지러운 관계로 엉킨 세상인줄 알았건지만 사실은 나만 어지러운 낙서덩어리였는지도 모르겠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온기인건지 애정인지 "나"의 존재인지 혼란스럽고 혼란스럽다.

ガサガサに裂けた唇は、最後に誰かの名を呼んで久しい。裂けて腫れあがり、血が出ても、舌先に回るのは生臭い寂しさなのだ。毎日舌で扱いて、孤独な傷を覆ってみたが、そうすればそうするほどわたしは乾いていくばかりだった。誰なのかは分からず、誰なのかは重要ではない誰かを呼んでこそわたしも存在するような気がして、そうして無理矢理に発した音声と言語は、空中に無造作に散り、わたしをさらにぼんやりとさせた。目の回るような関係にもつれた世界だとばかり思っていたが、本当はわたしだけが目の回るような落書きの塊なのかもしれない。わたしに必要なのはぬくもりなのか、愛情なのか、「わたし」の存在なのか。混乱するばかりだ。

 

순간에 충실하다는 말에 매료되어 너를 마주보고있었던 그순간 너의 눈에서 느껴졌던 따뜻한 온기가 전날같지않다 느껴진 지금. 내마음 속에 생긴 얼음같은 냉기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었다. 올해의 나의 마음 한구석, 그리고 올해의 나의 시린 가을 그렇게 난 너가 모를 내가 되었다. 아니 나도 모를 내가 되었다. 열정이 넘치던 그 시간들이 먹먹함으로 바뀌 지금,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같아야 할 우린 나도 모르게 너도 모르게 그리고 우리도 모르게 냉기가 빠진 물이 되어있었고 우리는 언제 있었냐는 듯이 증발되고 사라졌다 그리고 난 오늘도 

瞬間に忠実だという言葉に魅了され、きみを見つめていたその瞬間 きみの瞳から感じられたぬくもりが昨日のことのように感じられる今。わたしの心のなかに生まれた氷のような冷気をどうやって説明すればいいのか分からないときがあった。今年のわたしの心の片隅、そして今年の冷えた秋。そうやってわたしは、きみの知らないわたしになった。いや、わたしも知らないわたしになった。情熱にあふれていたあのときが、沈黙に変わった今、透明で硬い氷のようでなくてはならないわたしたちは、わたしも知らないうちに、きみも知らないうちに、そしてわたしたちも知らないうちに、ぬるい水になっていて、わたしたちはいつ存在したのか分からないくらいに蒸発し消えた そしてわたしは今日も

 

지나간 밤에게 그때 그건 너의 잘못이였을까 나의 잘못이었을까 물었다.
자연스레 떠진 눈에 담긴 낯선이의 얼굴 그 눈 속에서 희미하게 보이는 흉터는 거울 앞에 나를 마주하듯 아주 담담했다. 이름 모를 또 하나의 밤이 그렇게 넘어가고 전날밤의 설레이던 향수 냄새는 오늘의 후회 섞인 담배 냄새가 되어 내곁을 맴돌 뿐이였다. 진실은 항상 날 찾아와 내가 원하지도 않는 것들을 보여준채 무심히 떠나갔고 달콤한 거짓이 내살에 닿을때 나는 내안의 나의 진실마저 볼 수 없게 되었다.
지나갈 밤에게 그때 그건 너의 잘못이었였을까 너의 잘못이었을까 나는 담배를 물었다

過ぎた夜にあのときのあれはきみががいけなかったのか、わたしがいけなかったのか尋ねた。

自然に開いた目に映った知らない人の顔 その瞳のなかにかすかに見える傷跡は、鏡の前でわたしを見つめるかのように非常に澄んでいた。名も知らぬもうひとつの晩がそうして過ぎていき 昨晩のときめいた香水の香りは、今日の後悔が混じった煙草の匂いになりわたしの周りに纏わりつくだけだった。真実はいつもわたしに訪れ、わたしが望んでもいないものを見せたまま無造作に去って行って、甘美な偽りがわたしの暮らしに手を伸ばしたとき、わたしはわたしのなかの真実さえ見えなくなった。

過ぎた夜にあのときのあれはきみががいけなかったのか、わたしがいけなかったのか わたしは煙草を噛んだ